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AR5000 series
AR5000은 2D는 물론 여권스캔 OCR기능이 있는 바코드 건 스캐너입니다. 전용디코더 보드인 PL5000이 탑재되어있어 더욱 쾌적한 스캐너 환경을 제공합니다.
· Humidity 95% RH, non-condensing at 140° F / 60° C
· Shock Rating 2500 G ±5%, any mounting surface, at 73° F/23° C for 0.7 ±0.05 ms
· Environ mental RoHS Compliant
· Certified CE / KC

최고의 스캔 성능 확보


글로벌 셔터 기술


글로버 셔터는 전체 이미지를 동시에 캡처하므로 바코드 이미지를 빠르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렌즈


탁월한 렌즈가 모든 이미지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메가픽셀 센서


가장 선명한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필요한 고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설계를 위한 스캔 엔진을 선택할 때 작은 폼 팩터, 동종 최고의 성능, 손쉬운 통합, 제품 및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옵션 등 모두를 원할 것입니다. Zebra의 SE4720 및 SE4770 스캔 엔진이 이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말 그대로 어떤 디자인에도 맞출 수 있을 정도로 크기를 최소화해 제품에 쉽게 이미징을 통합할 수 있어 더 슬림하고 더 가벼운 디바이스 제조가 가능합니다. Zebra를 바코드 캡처 부문에서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잡게 한 탁월한 스캔 성능을 제공하는 첨단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에이머 유형과 일루미네이션 색상, 인터페이스, 디코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시장과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히 어울리는 디바이스의 제작을 간소화하고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옵션을 갖게 됩니다. 초소형 스캔 엔진, Zebra SE4720/SE4770을 선택하면 최고의 구성 요소를 제품 설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머 유형 선택: LED 또는 레이저

  

필요한 에이머 유형은 일반적으로 어떤 제품을 취급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점이 바로 이 초소형 스캔 엔진 제품군이 LED 방식과 레이저 방식 에이머를 모두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SE4720은 LED 에이머를 탑재하고 있어, 의료 부문과 같이 레이저 사용을 선호하지 않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SE4770은 레이저 에이머를 사용하는데, 에이머 가시 범위가 길고 실내외 모두 사용이 가능하므로 먼 거리의 물체나 밝은 직사광선 아래에서 스캔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일루미네이션과 에이머 색상 선택


고객을 위한 최고의 스캔 성능을 제공할 일루미네이션과 에이머 색상 조합은 스캔할 바코드의 유형과 색상에 따라 결정됩니다. SE4720 LED 에이머는 에이머 스폿이 녹색인 흰색 일루미네이션 또는 에이머 스폿이 빨간색인 빨간색 일루미네이션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SE4770의 에이머는 선명한 빨간색 레이저 십자선의 흰색 또는 빨간색 일루미네이션으로 제공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연성

모든 제품 설계를 위한 고급 하드웨어 디코더 제품군


사용 가능한 모든 공간에서 제품 설계에 맞는 PL5000 시리즈 디코더가 있습니다. PL5000A 미니어처 디코더 보드는 가장 공간 제약이 있는 제품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PL5000B 표준 크기 디코더 기판은 더 많은 공간을 갖춘 제품을 위한 것이며, PL5000C 볼 그리드 어레이(BGA) 모듈은 회로 기판에 직접 납땜할 수 있어, 거의 제로 풋프린트가 있는 제품에 데이터 캡처 기술을 심층적으로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AR은 AlterSolution에서 직접 생산 및 제조하는 라인업입니다. 1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