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MS4717 FIXED MOUNT IMAGER
MS4717은 Zebra의 독점적인 PRZM 인텔리전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하여 조밀하고, 인쇄되지 않은, 손상된, 주름, 퇴색, 왜곡, 저대비, 광택 있는 인쇄 바코드, 플라스틱 ID 카드 또는 휴대폰 디스플레이의 바코드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1D 및 2D 바코드에서 비교할 수 없는 프레젠테이션 스캐닝 성능을 제공합니다.
· Dimensions W(2.8cm H x 4.8cm L × 5.5 cm W)
· Weight 117 g
· Interface USB - USB (full speed)
· Sensor Resolution 1280 x 800 pixels
· Field of View 42° H x 28° V Nominal

간편한 통합을 위해 설계

 

MS4717 5면에 작은 설치 공간 과 마운팅 홀 위치를 특징으로 하는 올인원 스캐닝 솔루션이므로 인클로저 설계를 수용할 수 있도록 좁은 위치에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계 요구 사항에 맞게 표준 기성 케이블을 지원하는 마이크로 USB 커넥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S4717의 여러 케이블 라우팅 옵션은 인클로저 내에서 깨끗한 전체 설치를 위해 케이블 혼란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S4717은 설계 주기 및 규제 승인 주기를 최소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제품 승인 및 인증으로 상자밖으로 나옵니다. 광학, 기계 또는 전기 공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제품 설계에 통합하는 것은 쉽습니다.


Built-to-Last Durable Design

 

설치가 여러 위치에 분산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고정 마운트 이미저를 최대 가동 시간 동안 내구성이 뛰어난 설계로 지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S4717은 고릴라® 유리 출구 창으로 뛰어난 스크래치 저항을 제공하며, IP54 밀봉 사양은 지역 스포츠 경기장의 게이트 입학 턴스타일과 같은 야외 용도에 적합하여 주차 출입 게이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MS4717은 인클로저의 일상적인 서비스 또는 현장 설치 중에 낙하의 가능성없는 경우에 보호하기 위해 콘크리트에 여러 5ft / 1.5m 방울의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보안 USB 케이블 잠금 클립이 포함되어 있어 느슨해지거나 연결이 끊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입증된 기술

MS4717을 선택하면 우수하고 잘 테스트된 기술을 선택할 때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OEM 제품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백만 대의 디바이스에 전력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Zebra를 선택하면 OEM 40년 이상 엔터프라이즈급 바코드 검색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 업계 최고의 파트너를 얻게 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는 순간까지 - 당신이 필요로하는 참조 디자인 및 통합 문서에 전담 OEM 글로벌 판매 및 지원 팀에 제공합니다. Zebra Technologies는 기업 및 정부 고객을 위한 미션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입니다. 디자인에 쉽게 통합되는 컴포넌트 스캔 엔진 기술부터 사양 및 브랜드 로고가 있는 개인 라벨이 붙은 무선 및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OEM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비용과 출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The Industry's Simplest Configuration Wizard 

 

123Scan Zebra의 특허 받은 보완 소프트웨어 도구로 구성에서 펌웨어 업데이트 및 많은 수의 장치를 준비하는 모든 배포 단계를 간소화하는 마법사 기반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단일 스캐너나 수많은 스캐너를 배포해야 하는 경우 123scan을 사용하면 더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3scan의 매스 업그레이드 모드를 사용하면 하나 이상의 USB 허브를 추가하여 최대 10개의 스캐너를 그룹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놀랍도록 간단한 123scan은 모든 스캐너 설정 및 유지 보수 요구를 간소화합니다. 매개 변수 다운로드, 펌웨어 업데이트, 통계 보기, Microsoft 워드 친화적인 보고서를 생성하고 데이터를 표시하여 설정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간편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Windows, Android, iOS Linux용 스캐너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 스캔을 쉽게 통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SDK는 문서, 드라이버, 테스트 유틸리티 및 샘플 소스 코드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스캐너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제어합니다. 비퍼 또는 LED 피드백 메커니즘을 설정하여 정확한 스캐닝을 확인합니다. 스캐너를 구성하여 이미지와 원하는 기호만 캡처합니다.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통해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펌웨어 및 쿼리 자산 정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원격 도구를 사용하여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Aggressive Presentation Mode Performance

 

MS4717 Zebra의 독점적인 PRZM 인텔리전트 이미징 기술을 탑재하여 조밀하고, 인쇄되지 않은, 손상된, 주름, 퇴색, 왜곡, 저대비, 광택 있는 인쇄 바코드, 플라스틱 ID 카드 또는 휴대폰 디스플레이의 바코드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1D 2D 바코드에서 비교할 수 없는 프레젠테이션 스캐닝 성능을 제공합니다.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항공권, 탑승권 및 로열티 카드의 전자 버전은 이제 MS4717로 쉽게 스캔하여 높은 수준의 고객 편의를 제공합니다. 밝고 직사각형 조명 필드와 LED 조준 점을 통해 사용자는 탁월한 사용 편의성을 위해 올바른 지점을 목표로 하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트리거 또는 프레젠테이션 모드 스캐닝에 대한 옵션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유연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