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SE4500
SE4500으로 제품을 구동하면 사용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용 편의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방향 스캔을 사용하면 바코드와 이미저를 정확하게 정렬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앙의 밝은 점이 있는 독특한 조준 패턴은 밝은 햇빛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스캐닝을 보장합니다.
· Dimensions 11.8 mm H x 21.5 mm W x 16.3 mm D
· Weight 8.22 grams
· Interface Camera Port on 21 pin ZIF connector
· Sensor Resolution 752 x 480 pixels
· Field of View Horizontal: 40°, Vertical: 25°

1-D 및 2-D 스캐닝 성능을 위한 BAR ETS


지금까지는 1-D 바코드 스캔을 위한 고성능 레이저 엔진과 확장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성능은 저하된 2-D 이미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혁명적인 SE4500은 에서 Zebra는 이미징 기술을 완전히 재정의하는 포괄적인 기능 세트를 제공하여 이러한 차이를 없앱니다. 

1-D 및 2-D 바코드의 놀라운 성능은 정지 이미지 및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는 기능과 결합되어 기업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특허 출원 중인 고속 펄스 조명 및 고속 센서 셔터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속도로 이미지 캡처를 활성화하여 탁월한 모션 허용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소매업과 의료업에서 의료업계에 이르기까지 많은 산업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놀라운 검색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통합 유연성을 제공하는 디코드 옵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디코드 옵션을 사용하면 제품 설계에 가장 적합한 디코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L 하드웨어 디코더 제품군을 통해 필요한 기능과 폼 팩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데이터 캡처 기능 및 성능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가장 적합한 폼 팩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보드에 연결되는 독립 실행형 회로 기판 또는 메인 회로 기판에 납땜되는 마이크로칩 등 제품 설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또한 하드웨어가 필요 없는 소프트웨어 디코드 옵션을 제공하여 부품 비용을 절감하고 배터리 전력을 절약하며 제품 마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에 쉽게 통합


간편한 통합을 위해 설계된 SE4500은 개발 시간과 비용을 줄여 비용 효율적인 이동성 솔루션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낮은 전력 요구 사항은 전체 변속을 위해 충분한 배터리 전원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온스의 10분의 3 이하와 약 1/4입방인치인 이 작고 가벼운 장치는 모바일 컴퓨터, 휴대용 스캐너,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의료 및 진단 기기, 복권 단말기 등 가장 공간 제약이 심한 제품에도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모델은 고유한 제품 요구사항을 가장 잘 충족하기 위해 서로 다른 초점 거리를 제공합니다. SE4500SR(표준 범위)은 중-대형 바코드를 사용하는 1-D 집중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SE4500DL은 '운전 면허 최적화'되어 있어 중소형 바코드와 미국 운전면허 ID 확인을 포함한 2-D 집중형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매우 작은 바코드를 정확하게 캡처할 수 있도록 맞춤화되었습니다.



사용하기 편함


SE4500으로 제품을 구동하면 사용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용 편의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방향 스캔을 사용하면 바코드와 이미저를 정확하게 정렬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앙의 밝은 점이 있는 독특한 조준 패턴은 밝은 햇빛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스캐닝을 보장합니다. 그 결과, 매우 직관적인 스캐닝 기능이 제공되어 직원 생산성을 향상시켜 교육 관련 필요성과 비용을 사실상 없앱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입증된 기술


SE4500을 선택할 때, 여러분은 우수하고 검증된 기술을 선택함으로써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전 세계에서 OEM 제품은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백만 대의 장치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공업 귀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데이터 캡처 기술, 손쉬운 통합, 높은 안정성 및 우수한 성능을 누려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수익률도 향상하는 고품질 솔루션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