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SE4750 scan engine
Zebra SE4750은 1D/2D 바코드에서 사진, 검색 및 편집 가능한 규격용지, 편지지, A4 및 A5 문서까지 거의 모든 데이터 유형에 대해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이미저의 대표 제품입니다. SE4750은 Zebra만의 PRZM기술을 탑제하여 지능형 이미징 기술, 메가픽셀 센서 및 고급 광학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동급 최고의 제품입니다.
· Dimensions 11.8 mm H x 21.5 mm W x 16.3 mm D
· Weight 8.22 grams
· Interface Camera Port on 21 pin ZIF connector
· Field of View Horizontal: 48°, Vertical: 36.7°
· Resolution 1280 x 960 pixels


MIPI 인터페이스


주요 경쟁 제품과 달리 SE4750은 새로운 MIPI 인터페이스와 기존의 병렬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이제 비용, 통합 시간 또는 증분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위한 귀중한 공간을 희생하지 않고 최신 프로세서를 설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 SE4750 표준 범위의 표준 스캔 범위는 표준이 아닙니다. 

사용자는 36인치/92cm 이상 떨어진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데이터보다 30% 이상 먼 거리입니다. 

SE4750 미드 레인지로 인해 작업 범위가 20피트/6미터 이상으로 더욱 확장됩니다. 

넓은 시야를 가진 SE4750SR은 또한 여러 바코드를 동시에 캡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큰 바코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SE4750 제품군은 크기, 표면, 대비 또는 밀도에 관계없이 DPM 코드를 캡처할 수 있는 SE4750DP와 함께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레이저 에치, 잉크 마크, 화학 에치, 잉크젯 몰드, 주조 및 열 스프레이가 포함됩니다.

Zebra의 통합 Intelligent Document Capture 기술을 통해 읽기 쉽고 검색 가능한 문서를 쉽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 지능형 소프트웨어는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최상의 화질 이미지를 캡처하기에 이상적인 조건을 결정합니다. 

영상이 캡처되면 자동으로 분석되고 필요에 따라 최대 8개의 기능이 수행됩니다. 

단 1초 만에 사용자의 개입 없이 그림자와 노이즈가 제거되고 이미지가 축소, 회전, 밝기, 선명화 및 편집됩니다.




탁월한 통합 유연성 


9g 미만(1온스의 1/10) 및 약 1/4 입방 인치인 이 작고 가벼운 이미저를 모바일 컴퓨터, 휴대용 스캐너 및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에서 

의료 및 진단 기기 및 복권 터미널에 이르기까지 공간 제약이 가장 심한 제품에도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설계에 가장 적합한 디코더 전략(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소프트웨어 디코드 옵션을 사용하면 OEM 장치의 시스템 전력 요구 사항 및 통합 공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옵션에는 보드에 연결하는 독립 실행형 회로 보드, 마더 보드에 직접 납땜할 수 있는 마이크로칩 또는 

플러그 앤 플레이 이미징 솔루션을 위한 부착된 디코더 보드가 포함된 SE4757이 있습니다.

기존 설계를 최신 이미징 기술로 쉽게 업그레이드 SE4750은 표준 설정 SE4500 이미저와 동일한 폼 팩터 및 마운트 패턴을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 장비를 이 차세대 이미징 기술로 쉽게 마이그레이션하여 설계를 더욱 빠르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입증된 기술 SE4750을 선택하면 우수하고 검증된 기술을 선택함으로써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OEM 제품은 매일 업계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백만 대의 장치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귀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데이터 캡처 기술, 손쉬운 통합, 높은 안정성 및 뛰어난 성능을 누려 보다 수익성 높은 

고품질 데이터 캡처 솔루션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미징 성능에 대한 기준 재설정


Zebra SE4750은 1-D 및 2-D 바코드부터 사진, 완전한 검색 및 편집이 가능한 법률, 편지, A4 및 A5 문서에 이르기까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유형의 데이터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세대의 상상력을 보여줍니다. 

Zebra의 독점 PRZM ("프리즘"으로 발음) 지능형 이미징 기술, 메가픽셀 센서 및 첨단 광학이 함께 작동하여 SE4750을 자체 등급으로 설정합니다. 

경쟁 시스템에서 모든 이미지 처리를 수행하기 위해 디코드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반면, PRZM은 프로세싱의 일부를 

이미지의 소스(스캔 엔진 자체)로 오프로드하여 불필요한 지연을 줄이고 더 빠른 데이터 캡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을 변화시킵니다. 

이러한 독특한 접근 방식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기업이 사용자 생산성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