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SE4850 OEM 1D/2D Scan engine
산업용 환경에 적합한 탁월한 범위와 성능. 고객들이 넓은 작동 범위가 강점인 Zebra SE4850으로 효율성과 처리량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디바이스. SE4850스캐너는 바코드부터 문서까지 모든 것을 캡처합니다.
· size 19.0mm x 38.0mm x 5.0 mm
· weight 1.41 +/- 0.07 ounces/40 +/- 2 grams
· interface 27 pin 0.3 mm pitch ZIF connector, MIPI
· sensor resolution 1280 X 800

사용 편의성 


혁신적인 레이저 에이머 패턴으로 더욱 쉬워진 클로즈업과 최고의 스캔 범위

특수 설계된 에이머 패턴으로 어떤 범위든 에이밍할 수 있어 추측에 의한 에이밍이 사라집니다. 표준 에이밍 닷 오른쪽과 왼쪽에 두 개의 대시가 나타나므로 최대 70피트/21.3미터의 스캔 거리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까운 거리의 큰 바코드도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에이밍 패턴의 가장 바깥쪽 가장자리 내에 바코드를 놓으면 항상 첫 시도로 바코드 스캔이 가능합니다. 어떤 조명 조건에서도 정확한 레이저 에이머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PRZM 지능형 이미징

Zebra에서만 제공하는 PRZM의 소프트웨어 디코딩 알고리즘은 프린트 상태가 불량하거나 긁힌 바코드, 더러워졌거나 손상된 바코드, 수축 포장 아래의 바코드나 저대비 바코드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상태, 거의 모든 유형의 바코드를 항상 한 번만에 빠르게 스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탁월한 모션 허용오차

스캔 속도가 굉장히 빨라, 작업자가 바코드 스캔 작업 간에 멈출 필요가 없어 처리량과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매우 빠른 디코딩 시간

1D 및 2D 바코드에서 진정한 레이저 속도로 생산성이 개선됩니다.

전방향 스캐닝

진정한 ‘에이밍 발사(Point-and-Shoot)’ 방식의 간단한 스캔으로 스캐너와 바코드를 정렬하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손쉬운 통합


디코딩 옵션 선택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등 제품 설계에 가장 적합한 디코더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두 개의 하드웨어 옵션이 서로 다른 요구를 충족합니다. PL5000A MIPI 초소형 디코더 보드는 크기가 매우 작은 제품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PL5000C BGA(Ball Grid Array)를 회로 보드에 납땜해 Zebra 스캔 기능을 제품 깊숙히 내장할 수 있습니다. 차지하는 공간이 적다는 것도 큰 이점입니다. Zebra의 소프트웨어 전용 디코딩 옵션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어떤 설계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하드웨어를 구매하고 통합할 필요가 없어 비용이 절감되고 출시 시기가 단축될 뿐 아니라 전력을 사용할 하드웨어가 없어 호스트 디바이스의 배터리 사용 시간이 증가합니다.


거의 모든 1D 및 2D 바코드와 문서 캡처

올바른 부품이 올바른 시간에 활용되도록 보장하기 위한 생산 라인에서의 바코드 캡처와 올바른 품목이 주문한 대로 픽업되도록 보장하기 위한 물류창고에서의 바코드 캡처 또는 원활한 기록 유지를 위한 수령 도크에서의 적재 증명서 캡처까지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여러 유형의 데이터 캡처를 위해 여러 가지 엔진을 보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하나의 엔진에서 표준화를 진행해 생산 개발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렌즈

탁월한 렌즈가 모든 이미지의 빠르고 전반적인 품질과 믿을 수 있는 디코딩을 보장합니다. 


조명 시스템

특허를 받은 첨단 옵틱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두 개의 조명 시스템이 필요치 않으며 필요한 빛의 양이 최소화됩니다. 또한 조명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즉, 스캐너가 바코드 가까이 가면 조명이 약해집니다. 결과는? 물류창고의 어두운 구석지부터 밝은 직사광선까지 어떤 조명 상태의 어떤 조건의 바코드도 쉽게 캡처가 가능하며, 전력 소비가 적고 호스트 디바이스의 배터리 사용 시간이 증가합니다. 


튼튼한 산업용 구성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신뢰성을 자랑합니다. 튼튼한 올메탈 구성에 전례 없는 2500그램 충격 등급이 강점인 SE4850은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