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SE3307 ARRAY IMAGER SCAN ENGINE
1D 및 2D 바코드를 캡처해야 할 때 Zebra SE3300 스캔 엔진이 바코드 스캐닝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고품질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손상되고 인쇄 품질이 좋지 않은 바코드까지도 항상 한 번에 스캔할 수 있습니다. 종이 라벨에 인쇄되거나 휴대폰 또는 컴퓨터 화면에 표시된 바코드 판독 성능 그리고 작업자 생산성 및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빠른 이미지 스캔 속도 덕분입니다.
· Dimensions D 17 mm H x 30 mm W x 26 mm D
· Weight 0.36 oz./10.2 g
· Interface 31-pin ZIF connector, micro USB
· Sensor Resolution 752 x 480 pixels
· Field of View HD: Horizontal - 40°, Vertical - 25°

작업자와 고객을 위해 쉽게 만든 바코드 스캐닝

작업자 나 고객이 바코드를 스캔할 때 SE330X를 사용하면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꾸준한 손이 필요 하거나 스캔 사이 일시 중지. 바코드와 스캐너를 정렬할 필요가 없습니다. 밝은 LED 도트를 사용하면 조준이 쉽습니다. 그 결과, 가까운 거리와 멀리 떨어진 바코드를 처음 캡처할 수 있습니다.

 

통합하기 간편함

유연한 장착 옵션과 철저한 설명서에서 스캔 엔진 개발 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통해 SE330X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 옵션을 통해 스캔 타이밍부터 조준 패턴의 밝기를 사용자 지정하는 기능및 다양한 사용 가능한 광 수준에 맞게 설정가능한 조명에 이르기까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SE330X의 성능을 쉽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디코딩 옵션으로 통합 유연성 극대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디코딩 옵션을 사용하면 제품 설계에 가장 적합한 디코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L3307 하드웨어 디코더 제품군을 사

용하면 제품 설계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하는 폼 팩터(보드에 연결되는 독립형 회로 기판 또는 메인 회로 기판에 납땜되는 마이크로칩)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발 비용 절감 및 마진 개선

고성능 비용 효율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스캐닝. 제품이 1D 및 2D 바코드를 캡처해야 하는 경우 SE330X 스캔 엔진은 바코드 스캐닝 업계에서 Zebra의 지속적인 리더십을 이끄는 동일한 고품질 성능을 매우 저렴한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손상되고 인쇄되지 않은 바코드를 스캔할 때마다 처음 얻을 수 있습니다. 종이 라벨에 인쇄되거나 휴대폰이나 컴퓨터 의 화면에 표시되는 바코드를 읽을 수 있는 기능; 작업자의 생산성과 고객 경험을 보호하는 빠른 스캐닝 속도. SE330X를 사용하면 고객과 고객에게 변화를 가져올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품질 과 셀프 체크 아웃 시간을 개선하는 휴대 전화에 표시되는 복권, 쿠폰 및 로열티 카드를 스캔 할 수있는 키오스크 및 핸드 헬드 모바일 장치를 만듭니다. 또한 인슐린 계량기 및 혈액 회전 목마와 같은 바코드 지원 의료 장비로 오류를 줄이고 치료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능


1D 및 2D 바코드 및 이미지 캡처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유연성

 

우수한 모션 허용 오차

특허 출원 중인 빠른 펄스 조명은 손 지터를 제거하고 신속한 연속 바코드 스캐닝을 가능하게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유연성을 위한 세 가지 모델

표준 모델은 핸드헬드 사용에 이상적이며 가장 긴 읽기 범위를 제공합니다. 광각 모델은 고정 마운트 및 공용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밀도 모델은 구성 요소 제조 및 의료분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작고 밀도가 높은 바코드를 읽는 데 탁월합니다.

 

옴니 지향성 스캔 패턴

바코드와 스캐너를 정렬하여 사용자의 편안함을 보장하고 작업자 생산성을 보호할 필요가 없습니다.

 

독특한 LED 조준 시스템

정확한 조준과 처음으로 바코드 캡처를 위한 호박색 선명한 '스팟' 집중

 

유연한 장착 옵션

상단 또는 아래에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