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코드스캐너

Alter Solution can always suggest ​the best alternative solution.​

SE4710 스캔 엔진
SE4710은 특허받은 독점 PRZM 지능형 이미징 기술, 업계 최고의 디코딩 알고리즘 및 고급 초점, 광학 및 조명 시스템을 가장 작은 가장 작은 패키지로 포장합니다.
· Dimensions D 8.1 mm H x 22.3 mm W x 13.7 mm
· Weight 4.8 grams
· Interface Camera Port on 27 pin ZIF connector
· Field of View Horizontal: 42°, Vertical: 28°
· Resolution 1280 x 800 pixels

이제까지 최소 설치 공간에서의 차세대 지능형 이미징


차세대 이미지 성능으로 강화


SE4710은 가장 작은 패키지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1-D 및 2-D 바코드 캡처를 제공하며, 가장 작은 패키지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장치로 가장 많은 스캔이 필요한 신뢰성 있는 바코드 캡처를 제공합니다. 

이 작은 이미저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경쟁 엔진의 5분의 1 온스(5g) 미만, 높이와 부피의 2/3 이하에서 일반적인 "스캐너 범프"와 같은 바람직하지 않은 설계 제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요? 귀사의 제품 디자인은 오늘날의 고객이 원하는 세련된 라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허받은 독점 PRZM(프리즘이라고 발음됨)을 사용합니다. 지능형 이미징 기술, 업계 최고의 디코딩 알고리즘 및 고급 포커스, 광학 및 조명 시스템, 고객은 작업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동급 최고의 고성능 데이터 캡처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PRZM: 그 어느 때보다 빠른 바코드 캡처를 위한 새로운 이미지 접근 방식


경쟁 시스템에서 모든 이미지 처리를 수행하기 위해 디코드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반면, PRZM은 프로세싱의 일부를 이미지의 소스(스캔 엔진 자체)로 오프로드하여 불필요한 지연을 줄이고 더 빠른 데이터 캡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을 변화시킵니다. 이 독특한 접근 방식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기업이 사용자 생산성과 비즈니스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차세대 MIPI 인터페이스 지원


주요 경쟁 제품과 달리 SE4710은 새로운 MIPI 인터페이스와 기존의 병렬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이제 비용, 통합 시간 또는 증분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위한 귀중한 공간을 희생하지 않고 최신 프로세서를 설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요? 출시 시간 단축 및 비용 절감.


탁월한 디코드 유연성


SE4710을 선택하면 가장 얇은 폼 팩터를 얻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와 같은 제품 설계에 가장 적합한 디코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소프트웨어 디코드 옵션을 사용하면 공간 및 시스템 전력 요구사항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최소 설계에서도 이상적입니다. 하드웨어 옵션에는 보드에 연결되는 두 개의 독립형 회로 기판 또는 마더보드에 직접 납땜할 수 있는 마이크로칩이 포함됩니다.


비상 작업 범위


SE4710의 표준 스캔 범위는 표준이 아닙니다. 사용자는 24in./60cm 이상 떨어진 곳에서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제품보다 크기가 두 배나 더 큰 것입니다. 또한 넓은 시야를 가진 SE4710은 더 큰 바코드를 쉽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입증된 기술


여러분이 SE4710을 선택할 때, 여러분은 우수하고 잘 검증된 기술을 선택함으로써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OEM은 매일 업계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에 수백만 대의 장치를 공급합니다. 

귀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데이터 캡처 기술, 손쉬운 통합, 높은 안정성 및 뛰어난 성능을 누려 보다 수익성 높은 고품질 데이터 캡처 솔루션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